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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선 강원랜드 카지노게임 종류 카드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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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HELLO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4-02-08 0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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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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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소셜카지노 업체O 2010년 설립, 종합카지노, 클래식 슬롯류, 솔리테어류 게임을 온라인, 모바일 버전으로 글로벌 시장에 서비스- 2010년 9월 '풀팟포커'온라인 소셜 포커 게임 플랫폼 국내/해외 출시- 2011년 10월 풀팟포커 해외 Facebook버전- 2014년 2월 풀팟포커 해외 모바일 버전 출시- 2015년 2월 풀하우스카지노 (종합모바일 소셜카지노 게임)- 2016년 5월 풀팟포커 국내 모바일 버전 '풀팟홀덤'출시- 2017년 6월 풀하우스카지노 중국버전 '전자대부호'모바일 출시 - 2018년 2월 Oculus와 Google Daydream Market을 통해 '풀팟홀덤'의 VR 버전인 'Texas Holdem Poker VR'을 서비스​O 2016년 코스닥 상장, 2017년 6월 중국 진출O 직원 : 240명 (서울 94명, 홍콩 4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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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징 102명)의 인원을 통해 게임 개발부터 퍼블리싱까지 진행중O 자회사 미투젠 2020.8.18 코스닥 상장됨 (상장 첫날 공모가 보다 하락하면서 미투온도 -17% 주가 조정)​​​■ 소셜카지노 게임은 Facebook 혹은 Twitter 같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와 카지노 게임이 접목된 형태로, 가족 혹은 친구들과 함께 테이블 게임이나 슬롯 같은 카지노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소셜기능을 바탕으로 한 카지노를 뜻합니다.​소셜카지노 게임 내에서는 오프라인 카지노와 달리 환금이 불가능한 칩 또는 코인 형태의 실제 가치가 없는 가상의 재화(Virtual Money)가 사용되기 때문에 사행성 요소가 없고 관련 법규에서 자유로운 편입니다​소셜카지노를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은 온라인 소셜플랫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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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플랫폼 등 여러개이지만, 모두 현금 등의 재화에 대한 거래가 없는 'Freemium'모델로 시물레이션 상에서만 게임이 진행된다는 점이 공통점입니다. 타 게임들과 마찬가지로 유료결제를 통해 게임머니를 충전할 수 있으며, 업그레이드나 선물, 보너스를 위해 돈을 지불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다른 카지노 종류와는 달리 환금이 불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카지노 종류당사의 주력 사업분야인 소셜카지노는 최초 Facebook을 시작으로 현재 모바일 플랫폼 시장(Android, iOS 등)으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 세계 게임시장 규모 및 성장률 (2016~2021년)모바일게임이 세계 게임시장을 주도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세계 모바일 게임시장 규모 및 성장률 (2016~2021년)시장규모로 보면 아시아>유럽>북미>남미 순으로 커나, 성장률로 보면 남미(18%)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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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큽니다​​​향후 모바일 플랫폼이 소셜카지노 게임 시장의 성장은 견인 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국내 게임시장​PC 게임 시장의 경우 전체적인 시장은 하락세에 접어들고 있으나 PC방과 같은 유통업체는 e스포츠 산업 활성화로 인하여 그 규모가 꾸준히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무엇보다 모바일 게임이 꾸준히 상승률을 보여 전체 시장의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보입니다​​​■ 경기변동​경기불황 시 엔터테인먼트의 대체재로 주목을 받아 왔습니다. 즉, 경기가 활황일 때는 게임 이용자의 지출 규모가 커지고, 불황 시에는 타 산업으로부터 이용자가 유입되는 구조입니다. 이처럼 게임 산업은 경기변동에 큰 영향을 받지 않는다고 볼 수 있습니다. 글로벌 경기침체와 금융위기 같은 경기변동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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큰 시기에도 게임 산업은 그 성장세를 유지해 왔습니다​​​■ 경쟁요소​최근 국내 게임사 등 신규 수익원 확보 위해 소셜카지노 시장진입 검토중, 게임구현 기술자체 큰 진입장벽 없으나 O 서비스 노하우 진입장벽(유져 승률,흥미 알고리즘) O 신규진입 업체의 높은 마케팅 비용 등으로 인해 ​경쟁상황은 향후에도 크게 변하지 않을 것으로 전망 됩니다​​​■ 관련법령 또는 정부의 규제'게임산업진흥에 관한 법률'시행별 별표2 제8호의 개정 전 후 비교 (웹보드게임 규제완화)​​​​■ 아이템 가격​​​​■ 자회사​O 2017년 11월 홍콩 소재 소셜카지노 업체 미투젠 인수 (지분 50.1%)- 미투젠의 경쟁사 대비 높은 영업마진은 마케팅 능력과 아이템뿐 아니라 광고로도 수익창출을 하고 있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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때문이라고 진단했다. 미투젠는 AI 및 BI 시스템을 활용해 유저별 성향에 따른 행동을 예측하고 수익을 극대화하고 있다​​​​O 2017년 5월 인수한 종합광고대행사 IDO커뮤니케이션즈 인수 (지분100%) 팬덤사업과 인플루언서 마케팅사업을 강화중​​​O 2012년12월 Memoriki Holdings Limited (지분100%) 홍콩, 대만, 싱가폴, 말레이시아 등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사업 여위​​​​주요제품​■ 소셜 카지노 게임​O 미투온 : 종합 소셜카지노 게임 '풀하우스카지노'(아시아)- 풀팟홀덤 (주요 연령층 20~30대)- 풀하우스카지노 (광고는 100%손자회사인 Memoriki Limited를 통해 진행하고 전략은 아래와 같습니다)​​​​O 미투젠 : 클래식 슬롯류와 솔리테어류 게임 (북미)- 슬롯게임 : 주요 고객은 북미 시장- 캐주얼게임 트라이픽스 (2018년10월 런칭 북미, 유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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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고한 성장세), 2019년2월 트라이픽스 져니 후속작 '팜 어드벤처'정식 애플 앱스토어 출시 후 최대 분기 실적 달성​​​​■ 매출 비중O 풀하우스 카지노 (12%) : 지속적인 DAU 증가와 안정적으로 유지되는 ARPDAU를 바탕으로 실적 성장이 진행 중(일본내 인기증가)O 클래식슬롯류 (46%) : DAU 감소에도 불구하고 ARPDAU 상승으로 안정적인 실적 성장이 지속O 솔리테어류 (36%) 정체된 DAU로 둔화된 매출을 기록​​​​실적변수​■ 2020년 2분기 최대실적 요인O 소셜카지노와 캐주얼 게임의 매출 성장세에 힘입어 최대 매출을 기록O 특히 북미지역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슬롯’ 게임의 결제 유저 중심 마케팅을 진행한 결과, 결제 유저 비율이 증가함에 따라 일간 접속 유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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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 결제액이 꾸준히 상승하는 추세로 매출 상승에 기여를 한 것으로 분석​​■ 풀하우스 카지노 일본내 인기증가2019년 2분기 중으로 일본 최대 웹컨텐츠포털에 풀하우스 카지노와 풀팟 포커 일본어 버전을 출시할 예정. 일본 시장에서 추가적인 매출 확대 예상​​​​히스토리 체크 포인트​O 전방산업 : 코로나19 영향으로 북미 등 게임유저 증가O 영업이익률 : 34%대의 영업이익률과 부침없는 실적​​​​O 벨류에이션 : - 단일 : PER 6~7 - 동종 : PER 17.6 ~ 26 (대만 파운드리 공급사 TSMC, Win Semi, UM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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